반응형

 

#노트북 을 바꿀 시기가 한참이 되었다..

 

아마 지금 내가 가지고 있는 노트북이 아마 #한성 #보스몬스터 73이였던걸로 기억해요 ㅋㅋㅋ

 

너무 오래 전에 구매 한 노트북이라 가물 가물~~ 하네요.. 더럽게 무거운 기억 밖에..

 

 

이번에 4월1일에 국내 휴가 들어가서

 

뭐 살지~~ 한참을 보다가

 

#ASUS ROG 제피러스 모델 사고 싶었는데!

 

다 품절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그래서 긱바 어로스를 사자!! 라고 이틀 전에? 생각만 해놨다가

 

오늘 상황좀 볼려고 했더니 이틀전에 다음날 바로 배송이였던 어로스가

 

3/15일 예약 판매가 되어있네요 ㅠㅠㅠ

 

 

급한 마음에 허겁지겁 결제를 하였습니다 !

 

11번가 결제 내역

 

2,399,000 였던 가격에서 중복쿠폰 -5만원 까지 해서 2,349,000원이 되었어요!

 

 

 

무상으로 1TB로 업그레이드 해주고.

 

메모리도 32GB 니까 가격에 비해 좋은 성능이라고 봐요.

 

 

이건 RTX3070인데, 현재 왠만한 3080 따 깨 부시고 다니더라구요.

어로스

 

4월에 휴가가서 개봉기 다시 작성해볼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