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달에 국내로 1달 정도 휴가를 갔는데.

어머니께서 초유단백질~ 초유탄백질~ 노래를 하셨어요.. 그렇게 좋다고..

가격 괜찮으면 주문해달라고.

 

브랜드 종류도 워낙 많고, '초유 단백질' 이란 것을 처음 들어봐서. 이것 저것 검색해보다가

 

'하이웰 / HIWELL'  뉴질랜드 제품을 선택 했어요

종류도 많았는데. 제가 고른 제품은 '골드 초유 츄어블 200정' 제품이에요.

 

저는 휴가 끝나고 복귀 하는 길에 인터넷 면세점 에서 싸게 샀어요.

초유 단백질

 

신라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하였고.

2개 해서 약 5만7천원이 나왔네요.. 이게 엄청 싼 금액이였어요!

 

초유단백질 앞면
성분

 

하루 3번 음식과 함께 섭취하라고 명시 되어있어요.

맛은 연유맛?  말랑카우 젤리맛이랑 비슷해요 ㅎㅎ

오도독 오도독 먹으면 맛있습니다.

 

면연력에도 좋고 비염에도 좋고 여기저기 좋은곳이 많다고 해요.

내부
사이즈 비교

 

크기는 100원짜리 동전과 비슷해요.

 

제가 한달 정도 복용해보니 괜찮은 것 같아요.

저는 비염도 있는데 좀 좋아진 것 같기도 하고..

2년 운동 안하다가 최근에 하니 근력도 잘 붙는 것 같고..!?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

 

그래서 제가 저희 어머니것이랑 외할머니것 해서 네이버에 주문했더니..

면세점에서 산 가격 2배가 넘더라구요 ㅠ

판매가

 

제가 비싸게 산건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