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 때문에 정말 오랜만에 한국에 휴가를 다녀 왔어요

 

에어비앤비를 이용해 숙소를 잡고, 자가 격리를 했어요!

 

2주동안 거의 폐인처럼 지내다가 격리 해제 전에 되서야 워치를 찾게 됐어요 ㅋㅋ

 

그러고 보니 이미 방전이 되어 있더라구요..

 

 

구매한지 3개월이 넘었는데 처음 방전이 됐었어요.

 

부랴부랴 충전기를 콘센트에 꼿고 충전기에 부착을 했는데..

 

충전이 안되는거에요 !!!

 

와.. 이거 뭔가 잘 못 되었다.. 싶어서

 

격리 풀리고 나서 서비스 센터를 찾아 갔어요!

기사님이 제 워치를 충전기에 대는 순간 바로 충전이 되는거에요 ㅋㅋ

"충전 되는데요..?" 라고 해서 엄청 당황 했죠..

 

"아..그럼 제 충전기 문제네요..?" 하고 돌아왔어요.

워치만 들고 갈게 아니라.. 갈 때 충전기도 같이 들고 가셔야 해요!!

 

저는 그래서 충전기를 구매하고.. 또 보다 보니 거치대도 좋아 보이길래 같이 주문!

충전기 , 거치대

 

해외에 있다가 쿠팡 이용해보니 너무 편하더라구요~~ 나중에 국내 가면 자주 이용할듯..

 

도착한 충전기 바로 뜯어서 부착 했는데!

 

충전이 안되요 ㅋㅋㅋㅋㅋㅋㅋ

 

하.. 뭐지.. 하다가 노트북에 연결 했더니, 그제서야 되는거 있죠?

 

UAE에서 산 워치라서 그런지. 콘센트에서 충전하는 전류가 다른가.. 싶고..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거치대에 충전기 연결한 모습

거치대는 괜찮은 것 같아요.

 

원래 좀 불쌍한 모습으로 충전됐거든요.

원래 충전 모습
거치대 이용한 충전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