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갤럭시탭 을 구매하기로 맘 먹으면서

 

이왕 사는김에 풀 세트로 갖추자 ! 라는 마음을 먹었어요.

 

 

아직도 유선 이어폰을 쓰냐는 소리도 자주 듣고..

 

또 동료 직원이 사용하는 애플 워치가 부럽기도 했고..!

 

 

그래서 #갤럭시워치액티브2 #갤럭시버즈라이브 두개 다 구매 하였습니다.!

 

 

구매 내역

 

 

 

가격은 대충.. 300을 곱하면 얼추 맞아요 ㅎㅎ

 

 

 

거진 5개월이 된 워치..

 

 

 

동봉된 충전기

저는 애플 워치를 보고.. 난 갤럭시 폰이니까 하고 갤럭시 워치를 샀어요.

 

 

근데 용량이 4GB 밖에 안되는거 있죠..

 

노래를 다 넣으니까 딱 99곡 들어갔는데..

 

펌웨어 업데이트 하려니까, 용량이 꽉차서 안되는거에요 ㅋㅋㅋㅋ

 

 

충격 받았어요..

 

워치3 살 껄.. 후회도 했고.

 

그래서 노래는 다 지우고. 펌웨어 꾸준히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버즈 라이브는 제가 너무 험하게 다뤄서 사진을 못찍겠어요..ㅠㅠ

 

커널형은 제가 오래 못써서 일부러 오픈형을 쓰고 있는데.

 

노이즈 캔슬링은 거의 안 된다고 보면 되고. 휴대폰이랑 블루투스 연결하면 좀 불안정한 것은 있어요.

 

 

오픈형이 편해서.. 이번에 나온걸로 바꾸지도 못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