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맥북을 살까..

아이패드를 살까..

 

고민을 하고 고민을 하였지만.

 

소액이지만 삼전우 주주로써 삼성을 이용하기로 !

 

핸드폰도 이미 갤럭시였기에..

 

 

 

해외 근무시에 매달 현지돈으로 지급되는 돈이 있어서, 현찰로 구매하기로 생각했는데.

 

내가 구매 할 때는 출시 된지 얼마 안되어서 원래 이용하던 현찰 구매 하는곳엔 재고가 없었다..ㅠㅠ

 

 

그래서 카드로 결제!

 

 

구매 영수증

 

구매일은 9월 22일 ! 갤럭시 탭 + 북커버 까지 해서, 결제액은 총 3,612 AED

 

환율 시세 표

 

 

당시 환율로 보면 약 1,140,705 원이다.

 

네이버에서 찾아본 금액

 

지금 검색해봐도 위의 금액인걸 보면.. 북커버 까지 해서 괜찮게 산것이 아닌가! 싶다..ㅎㅎㅎㅎㅎㅎ

 

 

 

이렇게 배송이 왔고.

 

 

 

내용물은 이렇게 두개 있었다. 박스는 아무런 파손없이 배송 되었다.

 

 

 

내용물은 간단하게 들어있었고, 안에 여태 케이블이 있는지 몰랐다가.

이제서야 알았다ㅠㅠ.. 와.. 이놈들 충전기만 주는것은 너무하지 않나? 했는데

지인이 새로 사서 같이 개봉을 하는데.. 케이블이 있는걸 보고 알았다.

 

 

 

보기 보다 튼튼했던 포장지.

 

 

 

S펜이 이렇게 샥 하고 달라 붙는다. 자석 형식

 

 

따로 구매한 보호필름!

 

내용물
샥샥 먼지 제거 해주고
부착 완료!

보호필름 붙이는건 언제나 힘든 것 같다 ㅠㅠ

핸드폰만 붙여 보다가, 태블릿은 큼직하니까 더 힘들었다.

 

 

 

 

같이 왔던 북 커버 개봉

처음엔 빳빳하니 잘 안 접혔다.

북커버에 장착 된 모습

같이 온 북커버 케이스에 장착해봤다.  제대로 맞추기가 처음엔 좀 힘들었다.

조금씩 어긋나서..

 

 

 

 

 

항상 퇴근하면 핸드폰만 보고 있어서

 

눈이 안 좋아졌던 것 같다.

 

벌써 구매한지 5개월이 다 되어 간다. 현재는 핸드폰 보면 왜 이리 작아 보이는지 ㅎㅎ

 

 

후회 안하고 잘 쓰고 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