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루종일 사무실에 앉아만 있고..

 

퇴근하면 침대에 누워만 있고..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운동을 하기로 결심!

 

하루 달리기 15분~20분이 남자에게 그~~렇게 좋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운동화를 사왔습니다!

012345
직샷

 

 

 

 

저는 현재 잠시 해외(아랍)에서 잠시 살고 있기에..

 

아부다비에 가서 사왔어요.

 

#알와다몰 #Al wahda mall

 

 

 

금액은 599 AED !

 

구매일은 1/30일

 

디르함 환율

디르함 환율 !

304.23 X 599 = 약 182,233 원..

 

신발 가격 많이 비싸졌네요 .. ㅠㅠ

 

네이버 판매가..

네이버에서 찾아봤어요..! 비교삼아서

 

한국은 왜 이렇게 싼거야..검색해보고 충격..

 

 

러닝화를 살면서 처음 신어봤어요.

 

엄청 편한거있죠?

 

 

매일 저녁 2Km ~ 3Km 정도 뛰고 있어요 ..!

 

왠지 더 피곤해지는 느낌.. 다음날 개운하지가 않아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꾸준히 뛰어보려구요! 남자에 좋다니까요..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