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 햄버거를 받았어요 두개나..

회식도 있어서 일단 냉장고에 넣고 회식다녀오고 딥슬립!


오늘 아침에 아.점 으로 어제 보관해둔 꺼냈어요.

전자레인지에 돌리는 것 보다 에어프라이가 더 맛있다길래

한번 해 보려구요!


꺼내서 야채를 따로 분리하려는데

빵과 패티가 잘 분리가 안되었어요.. 딱 달라 붙어서.


와퍼


버거킹 와퍼버거!

야채 제거


야채만 따로 빼두고

에어프라이어에 쇽쇽

나머진 에어프라이에 ㄱㄱ!
제것은 작아서 야단이었어요 ㅋㅋ

야채를 얹고

빵은 금방 탈려고? 하는 것 같아서 2~3분 정도 데웠어요

패티를 얹고


패티는 약 5분 정도 데웠어요.
기름이 줄줄 나오더라구요~~

합체

조립한 모습 !!

냠냠냠

 역시 햄버거는 종이에 싸서 먹어야 제 맛 같아요!!

하루정도 지난것은 이렇게 먹어도 맛있어요!


이틀 된 것은 좀 무서울것 같아요 ㅎㅎ

전자레인지보단 에어프라이 이용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